여의도데이트코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알감자 조회 0회 작성일 2022-09-29 14:47:17 댓글 0

본문

여의도 데이트 (더현대서울,ifc몰,탐광,아우어베이커리,망고,뉴오리진,에그베네딕트)


배부른 봉지 : 우악 두껍왕자님!!! 결혼식에서 사려구 입었다는거 계속 놀리는 남자친구분 넘 웃겨요 ㅋㅋ
게임하는 강대리 : 어머 달달한 브이로그네요
잘보고 갑니당~~~
K.H. SIM : 웨이팅은 현대식품관 앱으로..

더 현대 서울 가이드북 (맛집, 포토존, 체험관)

#더현대서울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영상 제작 장비]

* 로데 콘덴서마이크
https://link.coupang.com/a/n2qgt

* 로데 데스크탑 거치형 2관절 마이크 스탠드
https://link.coupang.com/a/n2q9H

* 로지텍 믹스 버티칼 무선마우스
https://link.coupang.com/a/n2roS

* 로지텍 무선키보드 K580
https://link.coupang.com/a/n2r0j

* 브리츠 Solo 사운드바 BA-K9
https://link.coupang.com/a/n2rz0

이 영상 더보기의 구매링크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뒤뚱뒤뚱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걸음마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Candy -

Cherry Park : 오늘 가려고 했는데 덕분에 조금 더 편하게 구경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용용99 : 맨날 어딜가야할지 몰랐는데 추천해주시니까 너무 좋아요!! 더현대서울 뿐만 아니라 성수동 같은 곳들도 소개해주시면 좋겠어용!!!
백준호 : 우와 더현대서울이라니!! 집 근처여서 종종 가는데 제가 안 가본 곳들도 되게 구미가 당기게 설명하셨네요! 호우섬에서는 솥밥을 종종 먹어봤는데 이것도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카페 레이어드 우유스콘..정말 맛나게 먹은 기억이 나네요 친구가 놀러왔을때 야얌 여기 맛있어 하구 사줬더니 그 친구가 눈 동그래지면서 음 맛있다! 했던 기억이 나요ㅋㅋㅋ 이번 영상은 제가 친숙한 장소기도 해서 더 재밌게 본거같아요
그리고..축하드릴 숫자가 한참 넘으셨네용ㅎㅎ축하드립니다! 사실 지금은 괜히 제가 자꾸 영상마다 언급을 해서 혹시 신경쓰이실까 걱정이 드네요..
각설하고 오늘도 이쁜 영상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항상 응원하는거 아시죠?>< (주접을 또..) 파이팅입니당
지수 박 : 안녕하세요~ 전부터 더현대서울 꼭 가보고 싶었습니다. 맨날 가야지 가야지 이야기만 하고 막상 서울이라 가기가 힘들었는데 이 영상을 보고 이번에는 무슨 일이 있어도 가야겠다는 결심을 하게 되네요. 맛집, 포토존, 체험관 등등 많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COTTI코티 : 더 현대서울 최근 영상은 별로 없었는데 이 영상이 있어서 매우 좋았어요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당‼️

처음 데이트할때 가장 완벽한 코스 짜기

[Contents Awesome!]

[리플을 후원하는 방법]
https://www.youtube.com/channel/UCCjJV_nxuPQ_fWGkAkA46fA/join

리플의 꿀잼 영상이 계속 올라옵니다!
좋아요와 구독버튼 눌러주세요♥


★더 다양한 리플을 만나보세요★
Ripple_S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ripplechs
Rippls_S 네이버TV :: https://tv.naver.com/ripples
Ripple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official_ripple
Ripple Company :: https://ripplecompany.net


- Ripple Company Business mail
:: company.ripple@gmail.com
쥬쥬쥬세요 : 고양이 멈춰 ...
dudyu : ㅋㅋ아남잔데 여출로 입덕해서 잭굽때문에 정착했습니다 ㅋㅋㅋㅋㅋ개호감 그냥웃김 ㅋㅋㅋㅋㅋㅋ
이문희 : 계획짜는건 그대로 진행 안되면 멘붕이 심하게 와요^^ 오늘 유진님 더 예쁘시고 미도님 더 귀여우시고 쥬쥬님 반응 무엇?ㅎ 빙고님 고양이는 무리하셨네^~^ 저도 잭굽님만큼 노래부르면 노래방은 갈 듯하네요♡ 센스 넘치는 리플멤버들
미아된미아 : 쥬쥬누나 고통 받는거 웃으면 안되는데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
도랏떼.c : 진짜 쥬쥬님 보면볼수록 계속 빠져드네 매력넘쳐 커여워 ㅠㅠ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230건 19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moonpla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