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술학원알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토르 조회 0회 작성일 2022-08-12 14:10:45 댓글 0

본문

[VLOG]학원강사 브이로그ㅣ학원강사ㅣ학원수업 , 수업준비ㅣ일주일의 출퇴근 루틴

#학원강사#논술학원#선생님브이로그

안녕하세요 :)

연이어리입니다.
오늘은 처음이자 (?) 마지막으로 브이로그를 만들었어요~
이유는..일하면서 영상찍는것은 2배로 힘들더군용..
그래도 저의 일주일의 소소한 출퇴근 브이로그를 영상으로 남겨 놓으면 추억이될 것 같아
열심히 만들었어요 :)

재밌게 봐주세용

[브금 출처]

☑️ License of Music

3. Evening Train - Pold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pold-music Music Playlist by http://reurl.kr/1992B2F3HC

12. Humanite (Instrumental Version) - THBD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thbdsultan Music Playlist by http://reurl.kr/1992B2F3HC

7. Windy - Ikson Music by Ikson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ikson Music Playlist by http://reurl.kr/1992B33EPM

12. Dear Autumn - Ikson Music by Ikson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ikson Music Playlist by http://reurl.kr/1992B33EPM

11. October Sun - Ikson Music by Ikson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ikson Music Playlist by http://reurl.kr/19C2BBDDZJ


15. Deep Dive - Ikson Music by Ikson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ikson Music Playlist by http://reurl.kr/19C2BBDDZJ

1. Up Here - Ikson Music by Ikson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ikson Music Playlist by http://reurl.kr/19C2BBDDZJ
현또 hyuntto : 안녕하세요! 저도 초등부 독서논술 강사를 생각 중이라 영상 너무 잘 봤어요 지원 시에 뭘 준비했고 면접 때 어떤 역량을 중요하게 봤는지 여쭤보고 싶네요!! 독서논술 강사 관련 정보는 많이 없더라구요ㅠㅡㅠ 브이로그가 안 올라온다는건 아쉽지만 늘 응원하고 있을게요!☺️
Loopedia : 와 논술 학원이라니 너무 귀엽고새로워요.. 전 고딩이들 화학 가르쳐서... ㅎㅎㅎ 아이들 귀엽네요 진짜..
김태훈 : 논술 강사하려면 어떤 준비를 해야할까요? ㅠㅠ
밍밍밍 : 지연쌤 열일하십니다 ♥️
유니로그 l yunilog : 많이 배우고갑니당~!^^

알바 | 학원알바 2주만에 그만둔 이유/ 학원알바 후기

안녕하세요 나솜곰입니다
먼저 겨울 지나 봄이되어 영상을 올리게 되었네요 ㅠㅠ 다들 잘 지내시나요?
이번 영상은 제가 2주동안 다녔던 학원 알바에 관하여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참,,, 꾹꾹 눌러담으며 얘기해봤습니다 (다 털어놓으면 주절주절 감정이 올라올 것 같아요) 기회가 제게 와서 알바자리를 구할 수 있었지만 이렇게 금방 관둘지 몰랐습니다
그래도 후회는 단 하나도 없어요! 종종 떠오를 때마다 오히려 벗어나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쪽으로 기억하자면 저에게 하나의 경험으로 남게되었고 앞으로 이보다 더 많은 일들도 있을테니 단단히 맘 잡아야겠다고 느꼈어요(세상 쉽지 않다,,,)
이 영상이 여러분께 도움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
그럼 4월달도 파이팅이에요

궁금한 점은 댓들 남겨주세요! (사적인 부분은 이메일과 함께 남겨주세요/ 일부 답변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알바는 협의하에 그만두었습니다. (연락두절x)
* 모든 학원을 전제로 하는 이야기가 아님을 공지합니다.
* 특정 상호명은 공개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Edit : Vllo
쀵쀵 : 컴퓨터에서 참을 수 없는 빡이 쳤습니다..
언니 : 진짜 잘하셨어요.
_ moonlight : 혹시 처음에 근로 계약은 몇 개월(혹은 기간) 단위로 하셨나요?? 그 계약과 상관없이 그만둘 수 있는 건가요?? ㅠ
mind never : 안녕하세요 저도 어제 방금 학원 알바하고 영혼이 다 털린채로 돌아오는 길이에요… 제가 하는 일은 고등부 애들 수학 봐주고 틀린거 질문 풀어주는 역할인데 그냥 단순하게 문제만 봐주는 건줄 알았는데 애들을 거의 2시간 동안 감독해야하더라구요 근데 전 이게 좀 많이 힘드네요 ㅠㅠㅠㅠ 고딩 여자애들은 그럭저럭 괜찮은데 남자애는 지 맘대로 행동하고 전 낯가림이 폭발해서 제대로 소통도 못한체 문제만 풀라고 하고 ㅠㅠㅠㅠ (성격이 infp입니다…)
원장님이랑 면접할땐 자신감 최대로 잘 해서 테스트도 안보고 바로 뽑혔는데 실전에서 바로 무너져서ㅠㅠ 아직 근로계약서는 안썼는데 그래서 내일 출근하기 전에 그만둘까 고민이에요….. 일단 아는 친구가 알바 연락와서 그쪽도 부탁해둔 상태긴 하고 저도 급전이 급한편은 아닌지라..

하나 마음에 걸리는게 있다면 평소 인내심 없고 쉽게 포기한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괜히 일찍 포기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ㅠㅠㅠ 그냥 여러가지로 마음이.. 착잡합니다 ㅠㅠ
알바에 대해 더 알고 싶으면 연락 주세요! 원장님은 정말 친절했는데 저 외에 학원 선생님도 어제 처늠 온 거 보면 좀 부실한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근로계약서는 아직 안 쓰고 무슨 성범죄조사서만 작성했어요
부리의숲 : 저는 미술학원에서 일하는데ㅜ 저도 원장 언행이 좀 부드럽지 않고 그래서 점점 그만두고싶더라구요ㅠㅠ 암튼 그래서 학원 후기 찾아보는데 저랑 비슷한 상황같아서 공감하면서 봤어유ㅠ 역시 같이 일하는 사람이 중요한거같아요ㅜㅜ 저희 원장은 애들앞에서 화를 잘 내요ㅋㅋ 애들이 어려가지고... 저도 그만두면 그만둔 후기 올려볼까바여ㅋㅋㅋ 저희 원장은 비전공자에 다른 사업도 동시에 해서 먼가 더욱더 정이 안간답니다...ㅜ ㅋㅋㅋㅋ 큐 아무튼 영상 잘보고, 공감돼서 주저리 적어봐요ㅎㅎ

시범 강의 이렇게 했더니 원장님이 감탄했어요. [영어강사의 모든 것]

#시범강의 #시강 #영어수업시강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영어 강사를 준비하시는 분들께서 많이 질문 주셨던 '시범 강의'에 대해 다뤄보았어요!!

10년차 베테랑 영어 강사 에이미쌤이 알려주는 시강 꿀팁 모두 얻어가셔서 시강 성공적으로 하시길 바랄게요!:)

또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많이 많이 남겨주세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강사 생활하시고 다음 영상에서 봐요! Bye!
잉글리쉬플러스 TV : #시범강의 #시강 #영어수업시강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영어 강사를 준비하시는 분들께서 많이 질문 주셨던 '시범 강의'에 대해 다뤄보았어요!!

10년차 베테랑 영어 강사 에이미쌤이 알려주는 시강 꿀팁 모두 얻어가셔서 시강 성공적으로 하시길 바랄게요!:)

또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많이 많이 남겨주세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강사 생활하시고 다음 영상에서 봐요! Bye!
Sonee’s쏘니쓰 : 시강 도움이 많이 되요~ 영어로 수업하기 쉽지않은데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그리고, 원어민 선생님과의 의사소통에 관한 수업에 관련된 대화도 알고 싶어요~
학원에서 선생님들끼리 자주 쓰는 표현들요*^^
맨시티덕배 : 쌤의 밝은 에너지만으로도 알찬 교육의 시간이 되겠네요
Ryan P : 와 시강 정말 대단하세요...
저도 영어강사인데 많이 배우고갑니다..

내공이 정말 많이 느껴지는 시강..
강사하신분들은 알죠..
저 조그만 부분 한 개 한 개 모두 신경쓰시고 준비하신것이라는 것.. 대단합니다
Rachel Choi : 항상 강의식 수업만 하다가 액티비티식 수업을 어찌해야할지 막막했는데 도움 많이 됐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32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moonpla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